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양수리 식당 추천] 4인가족 10만원 이하로 즐길 수 있는 소갈비살 솥밥정식 < 용담민물장어 >

서후리자작나무 2025. 1. 2.

 

 

 

양평에 산지 나름 7년 정도 되어 가는데 여기를 가본 건 최근의 일이다.

일단 간판이 좀 요란(?)하고 이것저것 너무 종류가 많아 보여서 한 가지라도 잘하는 집이 더 낫지 않나 하는 출처를 알 수 없는 믿음 때문이기도 했다.

하지만 도서관 근처에 있고 늘 오고가면서 계속 눈에 띄는 관계로 속는 셈 치고 한번 가보기로 한 것이다.

(참고로 아래 사진은 처음갔을때 사진이 아니고 어제 갔을 때 찍은 사진입니다.)

용담민물장어-식당외부전경
식당 출입구 외부전경-식당앞이 무료 공영주차장이라 주차하기 편리한 편이다.

 

용담민물장어-식당내부전경
식당내부 전경

식당내부는 상당히 넓은 편이다. 사진에 보이는 부분이 전체넓이에 1/4 정도이다.

조리실 벽면에 있는 메뉴판

 

탁자위 메뉴

 

분위기상 장어가 메인메뉴로 보였으나 우리부부는 장어를 즐겨하지 않는 관계로 소갈빗살 솥밥정식 시켰다.

고기를 굽기 전에 미리 나오는 미나리전과 미나리 무침에 육회가 올려져 나왔는데 먹어보니 맛이 좋았다.

미나리 무침 위에 육회가 같이 나온다.

 

식사 후 만족도는 높았다.  기대를 너무 안 해서 그런가? 다음에는 우리 집 애들과  같이 가 보았다. 식사 후 물어보니 맛있다고 한다. 그리고 어제 12월 31일 2024년도 마지막날 다시 가서 식사를 했다. 

음식값이 1인분 15,000에서 17,000원으로 2천원 올라 있었다. 4인분 시켜서 식사하다가 나중에 고기만 1인분 추가(22,000원) 했다. 나올때 90,000원 결제를 했다 (경기지역화폐는 안된다고 함)

 

숯불도 마음에 들었고 고기도 맛있었다. 미식가도 아니고 맛집탐방을 다니는 사람도 아니다 보니 조심스럽기는 하지만  내 입맛으로는 딱히 흠잡을데 없는 식사였다.

 

 

요즘은 겨울이라 좀 비수기인 면이 있는데 눈 오고 하루이틀 지난 다음에 설경을 보시러 두물머리 세미원 오시게 되면 여기서 식사하시는 것도 좋을 듯하여 소개해 드립니다.  

 

 

구    분 상 세 내 용
영업시간 10:00 ~ 21:00 (라스트오더 20:00)
주      소
경기 양평군 양서면 용담1길 1 1층 101호
주 차 장 바로앞이 공영주차장 있음.(무료)
연 락 처 031-775-9210

 

 

 

 

댓글